티스토리 뷰

일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선풍기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찾다가 알게된 미니에어서큘레이터로 불리는 쿨엔진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작은 크기지만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주는 쿨엔진은 책상위에 놓고 사용하기 정말 편한 제품입니다.

터치를 이용하여 동작방식으로 쿨엔진 상단에 있는 동착버튼부를 터치해주면 바람세기를 조절할수 있고 제품을 ON/OFF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엔보우 쿨엔진은 USB를 이용한 전원공급으로 USB단자로 전원을 공급 받을수 있는 곳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두개의 팬으로 만드는 바람은 시원하면서 조용하게 동작합니다.

최근에 많이 사용하는 휴대용선풍기와는 다르게 배터리 내장이 아니지만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사용이 가능하고,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한 장점도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보조배터리를 활용하여 유모차에서 사용하면 이동중에 더울수 있는 아이에게 정말 최고의 사용방법일듯 합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한 손에 들어가는 작은 크기의 가벼운 제품이라 책상에 올려 놓고 사용하기 정말 편리하고, 강/약 조절이 가능한 바람세기로 시원한 바람으로 간편하게 더위를 피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작지만 의외로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줘 꽤 만족스럽니다.

블랙과 실버 계열로 되어있는 외관으로 마감이 좋아 고급스럽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라 주위분들의 시선이 많이 가는 신기한 제품이라 더욱 좋습니다.

 

135도 각도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방향으로 간단하게 조절하여 바람을 보낼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거치대 부분은 손잡이 역활까지 가능해 이동시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운 여름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미니 에어서큘레이터를 사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일 듯 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실제 사용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