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두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자리인 결혼식이 스몰웨딩을 선호하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이전에는 최대한 거창하게 규모가 큰 예식장이나 호텔등에서 하는 비용이 부담스러운 결혼식이 선호되었다면, 간편하게 진심으로 축하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하는 스몰웨딩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스몰웨딩의 장점이라고 하면 작지만 아름답게 꾸며진곳에서 찾아와 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 받을수 있다는게 아닌가 합니다.

젋은 예비 신부,신랑분들이 꿈꾸는 스몰웨딩을 찾으신다면 메리스에이프럴을 한번 찾아보시는건 어떠신가요. Mary's April은 꽃이 주는 기적과 감동을 세상에 전달하기 위해 모든 분들에서 소소한 감동과 진정한 행복을 드리는 곳이라고 합니다.

꽃과 함께 할수 있는 메리스에이프럴은 꽃으로 꾸며진 나만의 스몰웨딩으로 한번하는 결혼식을 기억에 남을 좋은 날로 만들어 주는 곳입니다.


스몰웨딩의 장점인 '나만의 결혼컨셉'을 만들수 있다는 것인데, 소규모웨딩 메리스에이프럴은 트랜드와 선호하는 느낌을 최대한 반영하여 새로운 느낌을 만들어 주시고, 다양한 경험으로 얻은 노하우로 항상 최고의 웨딩 스타일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메리스에이프럴은 아쉽게도 현재 강남에서 2군데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신논현역과 학동역에 있고 다양한 경험으로 소규모 결혼을 알차고 재미있게 준비할수 있는 노하우가 있어 결혼은 준비할때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메리스에이프럴의 분위기는 신논현역에 있는 1호점은 파티룸 분위기를 수백개의 화려한 전구로 인테리어를 하여 이색적인 공간으로 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고, 학동점 2호점은 화이트로 되어 있는 클래식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트랜디한 스타일보다는 깔끔함을 좋아 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징이 있는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꽃향기 가득한 파티룸은 스몰웨딩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지만, 돌잔치 및 가족행사등에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스몰웨딩은 작으면 20명에서 최대 150명의 가족을 초청하여 작게 진행되는 결혼식으로 축하받고 싶은 지인을 초대해 특별한 기억을 남길수 있습니다.

직접 결혼식을 하나씩 준비하다보면 해결하기 힘든 부분을 경험으로 쌓은 스몰웨딩 노후우를 가진 메리스에이프럴은 준비과정중에 어려운 부분을 도움받으며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몰웨딩에서 중요한 음식은 신선하고 좋은 식자재를 사용한 음식으로 높은 만족도를 위해 항상 정성이 담긴 음식을 준비하고, 정성이 들어간 손맛을 느낄수 있는 음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생화장식으로 홀 전체가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꽃을 좋아하시는 커플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장소인 메리스에이프럴에서 스몰웨딩을 준비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몰웨딩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케이터링, 꽃 장식에 대한 상담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