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으로 비지니스나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간단한 숙박정보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부산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휴가 또는 업무차 내려오시는 분들은 짧은 이동 시간으로 KTX를 이용해 부산역으로 많이 방문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타지역에 오신분들이 가장 먼저 하는 잠 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소를 찾으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탑모텔은 부산역과 부산역 지하철 2번 출구에서 가까운 탑모텔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청결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 탑모텔은 대실 비용이 15000원으로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곳입니다.

여행으로 방문하신 분들은 자동차 주차를 걱정하실 수 있지만 탑모텔은 넓은 전용 주자장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걱정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탑모텔은 여기어때, 야놀자, 여기야와 제휴하여 운영중인 업체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탑모텔은 웹사이트에서도 직접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링크

탑모텔 방 정보

 

탑모텔은 일반실뿐 아니라 단체실, 특실, 준특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인실은 두명이 사용할 수 있는 아담한 크기의 방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항상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다고 합니다. 4인실은 좀 더 넓어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탑모델은 서비스를 중요시하는 곳으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TV, PC, 냉장고, 전기포트, 에어컨, 드라이기 등을 비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두명이 충분히 누울수 있는 푹신푹신한 침대와 객실에 창문이 있어 답답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으며, 어두운곳에서 푹 쉬고 싶으시다면 창문을 닫고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심플함을 강조한 객실도 있어 방문전에 묵고 싶은 방을 체크후 해당 방을 체크인시 요청하셔도 됩니다. (단, 사전에 예약이 되어 있는 방이 이라면 다른 방을 이용해야 하니 사전에 예약후 문의해 두시면 좋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게 청소및 관리가 되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준비되어 있어 사전에 준비해 오지 못한 여행객이나 업무차 부산에 방문하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또한, 탑모텔에는 단체실도 있어 여름휴가를 부산으로 오신분들은 성수기에 가격이 비싼 관광지 보다는 부산역과 가까운 곳을 빌리신 다면 좀 더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역과 지하철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한곳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한 탑모텔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