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아직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제품인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입니다. 3.5" 유선 이어폰을 무선 이어폰으로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사용중인 이어폰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고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닌 리시버를 구입후 좋은 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정말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Original Xiaomi Bluetooth Audio Receiver - WHITE
사이트링크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는?

블루투스 4.2 버젼을 지원하고 무게가 10g으로 정말 가벼운 제품이지만 배터리용량 97mAh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가 연결되는 범위안에서 사용이 가능해 기존에 사용중인 유선 이어폰을 무선 이어폰으로 간편하게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복의조건*라니안--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는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어 한개의 버튼으로 제품을 동작할 수 있으며, 3.5mm 이어폰 포트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는 작은 크기이지만 연속 음악 재생시간은 약 4~5시간으로 하루 외출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재생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시간은 약 2시간으로 사용중인 스마트기기에서 배터리량을 확인할 수 있어 배터리가 부족시 바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통신이지만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의 사운드를 재생해 주기 때문에 음질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용중인 유선 이어폰이 있는데 블루투스 이어폰 구입이 부담되신다면 샤오미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를 활용하여 음악을 들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실제 제품이 도착하면 사용해 보고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의 특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riginal Xiaomi Bluetooth Audio Receiver - WHITE
사이트링크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