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억하자정보/보안

WEB GAME!!

LANIAN 2006. 9. 20. 16:15
/
//
/
/
Vortex
Vortex 는 수준 높은 시스템 해킹 분야를 다루고 있고, 현재 레벨 26 까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벨 1 문제는 워게임 서버에 ssh 로 접속할 수 있는 ID 와 Password 를 받기 위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해야합니다.
/
/
//
/
/
Semtex

현재 레벨 0을 포함해 8개의 레벨 문제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다루고 있는 것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리버스 엔지니어링 (reverse engineering), 버퍼 오버플로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시작 문제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문제입니다.

/
/
//
/
/
정보보호 기술훈련장

취약점분석훈련공간, 관리방어훈련공간, 스팸메일대응훈련공간, 선택형문제은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정보호진흥원(KISA, http://www.kisa.or.kr/)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로서, 주로 보안, 포렌식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서버 보안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
//
/
/
Wowhacker Webgame

암호학을 비롯하여 자바스크립트, 쿠키 스푸핑, IP 스푸핑, SQL Injection 등 웹 해킹을 다루고 있습니다.

/
/
//
/
/
해커스쿨 FTZ

국내에 잘 알려진 wargame 사이트입니다. 현재 레벨 20 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시스템 해킹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레벨 14부터는 mainsource 의 소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들의 해킹 공부를 위해 좋은 사이트입니다. 조만간 새로운 wargame 을 제공한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
//
/
/
Area-6

웹 해킹, 프로그래밍, 시스템 해킹 등을 다루고 있는 사이트로, 5 개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
/
//
/
/
Hackthissite

기본적인 웹 해킹, 실제 미션, 암호화 문제, 프로그래밍, 어플리케이션 등을 다루는 곳입니다.

/
/
//
/
/
rootthisbox

이 사이트는 해킹 시스템에 대해 팀을 이루어 각 해킹 팀끼리 경쟁을 하는 곳입니다. 서로 공격과 방어를 하며, 공격을 하여 장악한 서버에 대해 어느 팀이 서버를 오랫동안 공격 당하지 않고 장악하고 있는 가에 따라 점수가 주어지는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
/
//
/
/
Mod-x

암호 해독, 트로이 프로그램을 크래킹하는 리버싱, 데몬을 공격하는 시스템 해킹과 웹 해킹으로 이루어진 사이트이다.

/
/
//
/
/
Cracked

Java 및 Javascript 로 각 문제의 레벨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Java 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
/
/
Resistor

자바스크립트, 암호화, 프로그래밍을 주제로 하고 있는 워게임 사이트입니다.

/
/
//
/
/
Happy-security

70 개의 이상의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크랙, 암호, 플래쉬, 자바, 로직 및 수학, 프로그래밍, steganography 등 다양한 형태의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독일어로 되어 있는 것이 접근하기가 힘들기는 하지만 조그만 노력한다면 문제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
//
/
/
ZZ-PAF

네트워킹, 해킹, 크랙, 로직, 자바, 자바 스크립트와 carding 과 같은 독특한 문제들이 제공됩니다.

/
/
//
/
/
I-nerd

자바스크립트, php, 암호학, 크랙, 프로그래밍, steganography, brainfuck 등을 제공합니다.

/
/
//
/
/
Ngsec Quiz

웹 인증 관련 10개의 문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
/
//
/
/
Slyfx

로직, 상식, 디버깅(debugging), 리버싱(reversing)등을 다루고 있으며, 레벨은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
/
//
/
/
Icefortress

Java 관련 9문제, reversing 관련 9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
/
Insecure Programming

stack, overflow, format string, signal, esoteric, stackguard, numeric 관련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문제의 풀이는 자신의 시스템에서 풀도록 되어 있으며, 잘못된 프로그래밍에 대한 풍부한 이해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
/
//
/
/
ACM Programming Test

다양한 프로그래밍 문제를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는 C, C++, Pascal, Java 등입니다. 현재 등록되어 있는 문제는 10848 개입니다.

/
/
//
/
/
Honeynet

Scan of the Month Challenges, The Reverse Challenge, The Forensic Challenge 세 가지로 분류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
/
//
/
/
Net-force

Javasceipt, Java Applet, 암호학, exploit, Cracking, 프로그래밍, steganography 등과 관련된 70문제 이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
/
//
/
/
Tigertools

실제 침입사고에 대한 자료를 바탕으로 매달 forensic challeng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루는 분야는 무선랜 해킹, 웹 공격, Mac OS X, 로컬 및 원격 공격, SQL 서버 공격, Windows, Novell & UNIX, SSH, PHP 등입니다. 1~3위 까지는 상품도 주고 있습니다.

/
/
//
/
/
T-Crypt

암호 기반의 문제를 레벨 10까지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
/
//
/
/
Unseen Eyes

5 개의 웹 해킹 문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
/
RSA Security

RSA Factoring Challenge, Secret-Key Challenge, DES Challenge 세 가지 분야의 암호 문제를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

'기억하자정보 >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킹관련 동영상들  (0) 2006.09.25
Ollydbg 도움말  (0) 2006.09.25
[Hackthissite] Realistic Missions 2  (0) 2006.09.23
[Hackthissite] Realistic Missions 1  (0) 2006.09.23
hackthissite | Basic Web 풀이  (0) 2006.09.23
댓글
안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